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7월 10일 월요일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은 개관 4주년 기념 행사 및 초복맞이 '사(4)랑해요 함께해孝'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금일 행사에 400명의 어르신이 방문하여 1부행사 삼계탕 대접을 완료 하였으며 2부행사인 4주년 기념행사에도 모두 참석해주셨습니다.

 

1부 행사에는 4명의 자원봉사자와 양주시새마을직장공장협의회 회원분들의 자원봉사로 무사히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대접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과 직원 그리고 자원봉사자까지 모두 삼계탕 한 그릇 덕분에 안전하고 기운찬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2부 행사에는 다양한 내빈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운영위원장 석굴암 주지 오봉 도일 스님, 양주시장 강수현님, 양주시의회 의장 윤창철님, 양주시 시의원 정현호님, 양주시 시의원 최수연님, 양주시 시의원 김현수님 양주시 시의원 강혜숙님 

 

그리고 각 유관기관 기관장님들 또한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4주년 기념 행사 시작을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서 운영중인 드림아리 사물놀이 동아리의 흥명나는 사물놀이로 본 행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또한 국민의례에서 애국가 제창을 본 복지관의 회원이신 임청자(소프라노) 어르신께서 맡아주어 더욱더 웅장한 애국가를 다함께 제창했습니다.

 

그 다음으로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주민정 관장의 개회사 및 운영위원장 오봉 도일 스님의 기념사, 양주시장 강수현님, 양주시의회 의장 윤창철님의 축사를 듣고 

 

어르신 대표 최흥택 어르신, 내빈, 그리고 직원들과 함께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했습니다.

 

축하공연으로는 임청자(소프라노) 어르신의 가곡, 줌앤타팀의 난타공연, 서현희 노래교실 강사님의 노래공연으로 모두가 즐거운 4주년 행사를 끝마치게 되었습니다.

 

또한 어르신이 퇴장할때 오봉 도일 스님의 따뜻한 인사와 기념품을 준비하여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어르신에게 드렸습니다.

 

4년동안 열심히 달려온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게 항상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은 양주시 최초의 노인복지관으로써 양주시 노인복지 향상에 항상 앞장서며 어르신과 함께 발맞추어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